'장사천재 백사장' 청년 포차에 먹구름…환불 요청 폭주

김진석 기자 2024. 1. 21. 16: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존박, 이규형이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진 청년 포차 반주 2호점에 먹구름이 드리워질 전망이다.

21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의 지난 방송에선 청년 사업가 3인방, 이장우, 존박, 이규형은 백종원이 없는 반주 2호점의 장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과연 이장우표 불패의 메뉴에 어떤 문제가 발생한 것일지, 청년 3인방은 이 위기를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존박, 이규형이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진 청년 포차 반주 2호점에 먹구름이 드리워질 전망이다.

21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의 지난 방송에선 청년 사업가 3인방, 이장우, 존박, 이규형은 백종원이 없는 반주 2호점의 장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평균 연령 37세 또래인 데다가, 드디어 직접 가게를 운영할 수 있다는 사실에 한껏 들뜬 세 사람은 다양한 아이디어를 쏟아냈고, 문어숙회, 소떡소떡, 오징어초무침, 어묵탕 등 'K-포차'의 대표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그리고 '청년 포차'의 치트키, 소주와 소맥을 주류 메뉴에 추가, 화려한 소맥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손님들의 시선을 끌었다.

12회에서는 청년 사업가 3인방에게 대위기가 찾아온다. 손님들의 열띤 반응에 자신감을 얻은 이장우가 "영혼을 갈아 넣었다"는 회심의 메뉴 족발을 출시하지만,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 지난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장우는 손님들에게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생각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완성된 족발을 시식해 본 존박이 "안 될 것 같다"는 의견을 내놓고, 이장우 역시 심각하게 고개를 내젓는다. 하지만 주문은 끊임없이 들어오는 상황. 급기야 홀매니저 존박은 손님들에게 "환불을 해주겠다"고 나서 그 사태의 심각성을 짐작케 한다. 사실 족발은 이장우가 가장 자신있어 하는 요리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솜씨를 발휘, 그 맛을 인정받았던 바. 과연 이장우표 불패의 메뉴에 어떤 문제가 발생한 것일지, 청년 3인방은 이 위기를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6종의 코스 요리로 한계를 경험했던 백종원의 1호점은 우아함을 되찾아 눈길을 끈다. 적은 인력으로 많은 메뉴를 제공해야 했던 터라 대혼란에 빠졌던 1호점이 찾아낸 돌파구는 무엇일지, 완전히 달라진 1호점을 만들어낸 백종원의 비결은 무엇일지는 '장사천재 백사장2' 12회의 또다른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장사라는 게 정말 묘하다. 상승세를 탔던 '청년 포차'에게 위기가 찾아오고, 대혼란에 빠졌던 1호점은 안정을 되찾는다. 뒤바뀐 운명의 원인은 무엇일지, 단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하이퍼리얼 장사의 세계를 지켜봐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사천재 백사장2' 12회는 이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tvN]

장사천재 백사장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