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박지헌 둘째子, 이렇게 잘생겼나? SM아이돌 연습생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V.O.S 박지헌이 아이돌 같은 잘생긴 둘째 아들을 공개했다.
아빠를 쏙 빼닮은 박지헌의 아들은 유명 기획사 아이돌을 준비하는 연습생 못지 않은 수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그룹 V.O.S 박지헌이 아이돌 같은 잘생긴 둘째 아들을 공개했다.
박지헌은 21일 "아빠코 닮아서 점점더 잘생겨지네 요놈~사진 찍어서 올린다니까 '맘대로해요'ㅎㅎ 그래 놓고 잠깐줘봐요하고 '괜찮네'ㅎㅎ 너무 많이 컸다 우리 강찬이~~ㅠㅠ"라며 "빛찬이 형과 똑같이 중 2병 한번 없었네. 그래 그거 원래 없는거야. 얼른 우리 운동도 시작하자. 잘생긴 얼굴만큼! 더좋은 사람 되는 재미! 흠뻑 빠져보자!! 화이팅 박강찬!!^^ #보물2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지헌이 둘째 아들과 다정하게 찍은 투샷이 담겨 있다. 아빠를 쏙 빼닮은 박지헌의 아들은 유명 기획사 아이돌을 준비하는 연습생 못지 않은 수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에 V.O.S 멤버 김경록은 "와...왠 아이돌 사진이 뜨나 했어요ㅋㅋㅋㅋㅋ 아빠는 배우상♥ 아들은 아이돌상♥"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박지헌은 동갑내기 아내와 2010년 혼인신고 후, 2014년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2018년 2월 막내이자 여섯 번째 딸이 태어나면서 육남매의 부모가 됐다.
/ hsjssu@osen.co.kr
[사진] 박지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