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2일부터 `설 빅세일`…AI로봇청소기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또 G마켓·옥션은 매일 600여개 특가상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판매하고 오후 8시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설 빅세일은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과 경쟁력 있는 중소셀러 상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열광하는 '갓상품'을 '갓성비'로 선보이는 행사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은 인공지능(AI) 로봇청소기로, 나르왈 프레오x울트라 로봇청소기를 120만원대에, 에코백스 T10옴니를 69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도 단독 할인 혜택가로 내놓는다.
이들 로봇청소기 3종은 작년 11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당시 200억원어치 이상 팔린 히트상품이다.
이외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80여 곳이 '설 빅세일' 브랜드관을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테팔, 써모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농심, 정관장 등이 브랜드관에 참여한다.
또 G마켓·옥션은 매일 600여개 특가상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판매하고 오후 8시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22일 라이브 방송에선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북4 프로'를 소개한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설 빅세일은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과 경쟁력 있는 중소셀러 상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열광하는 '갓상품'을 '갓성비'로 선보이는 행사로 마련했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수근, 맥주병 가격하더니…이번엔 자택서 골프채로 아내 폭행
- `김건희 리스크 경종` 안철수 "위기 모르는 게 진짜 위기…文의 내로남불 답습 안돼"
- 경매 나오는 처칠 `전시 틀니`…낙찰가 1300만원 예상
- `다리 6개` 영국 유기견…전세계 성금 모여 새 삶 찾았다
- 전여옥 "음주운전 검증에 이준석 `유도리`? 허은아 구하기…개혁신당 맞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