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본업경쟁력 강화"… 본립도생 외친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은 지난 19일 세종교육원에서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경영목표 달성 추진회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해진(사진) 농협생명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및 지역조직 임직원과 영업 관리자 등 총 120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은 지난 19일 세종교육원에서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경영목표 달성 추진회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해진(사진) 농협생명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및 지역조직 임직원과 영업 관리자 등 총 120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구성원과의 소통 및 화합 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는 각 부문별 전년도 성과와 올해 사업 추진 계획을 공유하고, 지속성장 체계 확립을 위한 로드맵 제시 순으로 진행됐다.
윤해진 대표는 이날 △중·장기 재무 전략에 기반한 경영 관리 체계 선진화 △영업의 중추적 기능으로서 마케팅부서의 역할 강조 △전략적 자산 운용 및 운용 자산 수익률 제고 △신사업 영역 확대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ESG 경영 내재화 등 5대 핵심 과제를 제시했다.
윤 대표는 본업이 바로서야 나아갈 길이 생기는 '본립도생'의 정신을 강조하며 "보험 본업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나아갈 방향을 명확히 설정해서 올해 사업 추진 계획과 성과 목표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대전화 잠금 안 풀어?"…30대 애인 때리고 속옷 가위질한 50대
- `1000년` 넘은 바이킹 검 발견됐다…글자 확인해 보니 `깜짝`
- 정수근, 맥주병 가격하더니…이번엔 자택서 골프채로 아내 폭행
- `김건희 리스크 경종` 안철수 "위기 모르는 게 진짜 위기…文의 내로남불 답습 안돼"
- 경매 나오는 처칠 `전시 틀니`…낙찰가 1300만원 예상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