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024년 해양수산사업 신청 하세요…24개사업 43억원규모 내달 16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울진군은 어업인들의 소득향상을 위해 24개 사업, 총 43억원 규모의 해양수산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사업별 신청요건을 갖춘후 군 해양수산과, 남울진민원센터, 울진죽변·울진후포 수협에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진군은 어업인들의 소득향상을 위해 24개 사업, 총 43억원 규모의 해양수산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기간은 다은달 16일까지이다.
주요 사업으로는 생분해성 어구 보급 등 어선어업분야 7개 사업, 수산물 유통 가공분야 2개 사업, 양식장 시설 현대화 등 수산자원 조성분야 15개 사업 등이다.
사업별 신청요건을 갖춘후 군 해양수산과, 남울진민원센터, 울진죽변·울진후포 수협에 신청하면 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어획량 감소와 후쿠시마 처리수 방류 이슈로 인한 수산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어업인들에게 어업경영 부담 경감을 위해 국도비 확보 등 예산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 사업을 희망하는 어업인은 기한 내 빠짐없이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맛의방주등재…없어서 못파는 ‘울릉칡소’ 설명절 선물세트 출시
- 경북 울진 북면 다세대 주택서 불…50대 남성 화상으로 병원이송
- 여객선 운임 할인 받고 설 명절 울릉도로 오세요...출향인 여객운임 최대 50% 할인행사
- 안동시, 올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박차…서울 안동빌딩에 답례품존 설치
- 영주시, 전통시장·소상공인 맞춤형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박차
- 청송군, 2024년 농정운영 방향 발표…1040억원 투입
- 대구시, 국립치의학연구원 대구 유치 위해 지역 역량 결집
- 칠곡군, 대구권광역철도 북삼역 신설사업 기공식 개최
- [부고]이영석(경북도 환동해지역본부장)씨 장인상
- 대구지방국세청, 김천지역 상공인들과 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