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프놈펜왕립대 대표단, 고려대구로병원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캄보디아 프놈펜왕립대 대표단이 보건의료분야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고려대학교 구로병원(병원장 정희진)을 방문했다.
뉴라이브 대표인 고려대구로병원 송재준 교수는 "캄보디아 최고의 명문 대학인 프놈펜 왕립 대학교에서 방문해 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고려대구로병원은 진료, R&D연구와 더불어 대한민국에서 의사창업이 가장 활발한 곳이다. 이번 방문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고령화에 따른 보건의료분야 발전 방안을 논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프놈펜왕립대 대표단이 보건의료분야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고려대학교 구로병원(병원장 정희진)을 방문했다.
프놈펜왕립대 쳇 첼리 총장을 포함한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려대구로병원에서는 이비인후과 송재준 교수가 참석했다. 고려대구로병원의 디지털 헬스케어 시스템과 진료시설을 둘러보고, 고려대 의료기술지주 자회사인 뉴라이브의 이명치료 전자약 ‘소리클’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라이브 대표인 고려대구로병원 송재준 교수는 “캄보디아 최고의 명문 대학인 프놈펜 왕립 대학교에서 방문해 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고려대구로병원은 진료, R&D연구와 더불어 대한민국에서 의사창업이 가장 활발한 곳이다. 이번 방문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고령화에 따른 보건의료분야 발전 방안을 논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가슴 성형 고백…볼륨 몸매에 난리
- '150억 적자' 임채무, '여의도 아파트 2채 팔아 지은' 두리랜드 공개 (백반기행)
- ‘후배♥’ 박지성, 조규성에 “손흥민도 나한테 얻어먹어” (맨인유럽)
- 안정환 “♥이혜원, 둘째 산통 중에도 헤어롤 말아” 폭로 (선넘팸)
- ‘성관계 몰카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황의조 수사관 기피신청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