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김태현 "가족끼리 알고지낸지는 30년..서정희母가 소개해줬다"('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을 소개했다.
서정희는 20일 방송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의 첫 만남부터 투병 생활까지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현과 서정희는 1년 넘는 공사 끝에 완성한 집에서 서동주, 안혜경을 초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을 소개했다.
서정희는 20일 방송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의 첫 만남부터 투병 생활까지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현과 서정희는 1년 넘는 공사 끝에 완성한 집에서 서동주, 안혜경을 초대했다.
안혜경이 "어떻게 만나게 됐나"라고 묻자 딸 서동주는 "외할머니가 소개해주셨다"고 말했다.
김태현은 "서정희와 나도 사실은 그렇게 친하게 알고 지낸 건 얼마 안 됐는데, 가족들끼리 알고 지낸 건 30년이 됐다"며 "내 친가는 미국 뉴저지에 있고, 서정희 친가는 애틀랜타에 있다. 1년에 한 번씩 친가를 갔었는데, 서정희를 알기 전부터 2주는 친가에 머무르고 2주는 서정희의 친가에 가서 머물렀다. 그 정도로 가까웠다"고 말했다.
김태현은 서정희를 '대표님'이라고 부르며 "서정희씨 이렇게 부르는 것도 이상했다. 식구들끼리 친하니까. 서정희님 이것도 이상했다. 복기를 해보니까 이름을 부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최은경은 "미국에서 서로의 집에 2주씩 머무를 정도면 거의 이모 집인 거다. 그런데 어떻게 30년을 모르고 살았냐"고 말했고 서정희는 "나는 결혼을 일찍 했고, 그 이후로는 남편과 함께 다닌 생활이었다. 또 보스턴에 살때는 우리 아이들이 김 대표 집에도 놀러갔었다. 그걸 다 기억하고 있던데, 나는 모른다"고 말했다.
한편, 서정희는 유방암 투병에 대해서도 "이제 약으로 관리를 하는 것만 남았다. 5년 정도 약을 먹어야 하는데 이제 3년 정도 먹었다"고 털어놨다. 김태현은 "우리가 일로 의논을 할 무렵에 이상 증상이 있는 것 같아서 함께 병원을 갔다. 검사를 해보니까 유방암 1.5기에서 2기라고 하더라. 그 뒤로 치료하는 과정에서 서정희를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내가 옆에 같이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유명 배우, '촬영장 총격으로 촬영감독 사망' 결국 기소..과실치사 혐의
- “경사났네!” 김숙·전현무, 올해 결혼하나..김희철 어깨춤 덩실덩실 (사당귀)
- 이영화 “子 사망..부모님도 한꺼번에 세상 떠나. 살고 싶은 생각 없었다” (동치미)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