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한 음악으로 돌아왔다…슈퍼주니어 LSS, 신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L.S.S(SUPER JUNIOR-L.S.S.)가 신곡 'Suit Up'(수트 업)을 발표한다.
한편, 슈퍼주니어-L.S.S는 2월 3~4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L.S.S. THE SHOW: Th3ee Guys'(슈퍼주니어-L.S.S. 더 쇼 : 쓰리 가이즈)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초 단독 콘서트 열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슈퍼주니어-L.S.S(SUPER JUNIOR-L.S.S.)가 신곡 ‘Suit Up’(수트 업)을 발표한다.
‘Suit Up’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동시 오픈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동이 기획과 연출을 맡아 슈퍼주니어-L.S.S만의 색깔을 더했다. 21일에는 티저 영상을 공개, 무심한 표정과 대비되는 반전 수트 스타일링으로 유쾌함을 예고했다.
‘Suit Up’은 펑키한 분위기의 팝 댄스 곡이다. 슈퍼주니어의 ‘멋’에 슈퍼주니어-L.S.S만의 ‘위트’를 더한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든 준비된 자세로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또한 퍼포먼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안무로 구성했다. ‘Suit Up’이라는 후렴구에 맞춰 재킷을 만지는 듯한 포인트 동작과 멤버별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 브레이크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L.S.S는 2월 3~4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L.S.S. THE SHOW: Th3ee Guys’(슈퍼주니어-L.S.S. 더 쇼 : 쓰리 가이즈)를 연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상가, 꾸준히 잘나가네…"이런 임대인 드물죠"[누구집]
- '김판곤호' 말레이시아, 종료 직전 통한의 실점...조 최하위 탈락 확정
- 바람핀 사위가 숨진 딸의 재산 상속자? 억울합니다[양친소]
- 잠 자다 숨진 18개월 아이…“그저 재우려 했다”는 친모는 왜[그해 오늘]
- 첫째 200만원·둘째 300만원…양천구, ‘첫만남 이용권’ 확대[동네방네]
- 뉴챔프, 마약 자수했다더니… "장난이다, 죄송"
- 50년 전 이혼한 전처 집 찾아가 “문 열어줘” 80대, 벌금형
- [르포]설 성수품 할인 소식에 대형마트 찾은 사람들 “그래도 비싸다”
- 반려견 때리고 “해부해 버려” 계좌번호 띄운 유튜버
- "이혼 이야기 꺼내기 힘들어"…'이혼할 결심' 오윤아, 깊은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