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노쇼 논란에 난감…김종국 애정공세에 복수까지(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나단이 축구장 노쇼 논란으로 난감한 상황에 처한다.
1월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김종국과 조나단의 환장 케미스트리가 공개된다.
김종국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 같은 축구단 소속이자 '런닝맨'에 첫 출연하게 된 조나단이 등장하자 "축구 나온다고 해놓고 왜 안 나오냐, 노쇼 하는 거냐"라며 애착 동생들에게만 선보이는 애정 공세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방송인 조나단이 축구장 노쇼 논란으로 난감한 상황에 처한다.
1월 2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김종국과 조나단의 환장 케미스트리가 공개된다.
김종국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 같은 축구단 소속이자 ‘런닝맨’에 첫 출연하게 된 조나단이 등장하자 “축구 나온다고 해놓고 왜 안 나오냐, 노쇼 하는 거냐”라며 애착 동생들에게만 선보이는 애정 공세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조나단이 김종국과 같은 팀이 되자 마지못해 웃는 표정이 포착됐다. 조나단은 멤버들에게 “좋은데 부담스러운 거지”, “나단이가 웃지를 못하네”라며 놀림을 받으며 초반부터 김종국과의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계속되는 김종국 표 애정 공격에 못 이긴 조나단은 복수를 꿈꿨다. 최근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에 도전해 반전 ‘뇌지컬’을 보여준 조나단은 조선시대 콘셉트 맞춤 역사 상식을 방출해 ‘콩고 왕자’를 캐릭터를 이을 진정한 ‘콩고 유생’으로 거듭나는가 하면 런닝맨 브레인 라인 김종국과 역사 대결을 펼쳤다.
지금까지 ‘런닝맨’에서 볼 수 없었던 고난도 문제 공격이 이어지자 김종국 얼굴이 빨개지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깡깡 남매’ 양세찬과 송지효도 동공 지진과 감탄으로 막내의 역사 질주를 숨죽인 채 지켜보았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콩고 유생’ 조나단과 김종국의 한국사 대결, 그 전말은 이날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월세라서” 규현, 인테리어 신경 안 쓴 집 공개‥취향껏 냉장고는 2대(나혼산)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김희애, 파이팅 외치다 빠진 네일에 당황[포토엔스토리]
- 장윤정, 아픈 子 연우 밤새 간호 “간신히 눈물 참아”(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아이유,박재범과 포즈에 폭소 “모로 가나 기어가나 멋있으면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