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동생 故전태수, 오늘(21일) 6주기…생전 우울증 치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태수가 6주기를 맞이했다.
1월 21일은 전태수가 사망한 지 6년이 되는 날이다.
고 전태수는 배우 하지원(본명 전해림)의 남동생이다.
전태수는 2007년 투썸 뮤직비디오 '잘지내나요'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전태수가 6주기를 맞이했다.
1월 21일은 전태수가 사망한 지 6년이 되는 날이다. 고인은 2018년 1월 21일 생을 마감했다. 향년 34세.
고 전태수는 배우 하지원(본명 전해림)의 남동생이다.
하지원은 동생 발인이 마무리된 후 공식 계정을 통해 "아름다운 별. 그 별이 한없이 빛을 발하는 세상에 태어나기를. 사랑하는 나의 별, 그 별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기를. 세상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별이 되기를. 사랑한다. 아름다운 나의 별, 태수야"라고 추모했다.
전태수는 2007년 투썸 뮤직비디오 '잘지내나요'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KBS 2TV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과 SBS 드라마 '왕과 나', MBC 드라마 '몽땅 내 사랑', MBC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착실하게 쌓아 나갔다.
고인은 생전 우울증을 겪으며 꾸준히 치료를 받았다. 증세가 호전돼 구체적인 연기 복귀까지 논의했으나 결국 세상을 떠났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월세라서” 규현, 인테리어 신경 안 쓴 집 공개‥취향껏 냉장고는 2대(나혼산)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김희애, 파이팅 외치다 빠진 네일에 당황[포토엔스토리]
- 장윤정, 아픈 子 연우 밤새 간호 “간신히 눈물 참아”(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아이유,박재범과 포즈에 폭소 “모로 가나 기어가나 멋있으면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