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설거지→청소 알바, 생활고 때문 아냐"…셀프 매니저 일상('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의 엉뚱발랄한 일상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2회에서는 최강희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넘치는 하루가 그려졌다.
방송국에 도착하자마자 대본을 꼼꼼하게 살피고 거듭 연습한 최강희는 녹슬지 않은 진행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이를 지켜보던 담당 PD도 흐뭇한 미소를 연신 드러내는가 하면 참견인들도 푹 빠져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최강희의 엉뚱발랄한 일상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2회에서는 최강희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넘치는 하루가 그려졌다.
3년 전부터 작품 활동을 쉬고 있다는 그는 고깃집 설거지 아르바이트부터 방송작가 학원에 다니는 등 바쁜 일상을 보냈다는데. 이른 새벽부터 바쁘게 짐을 챙긴 최강희는 직접 운전을 하고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는 운동 센터로 향했다. 최강희는 차 안에 설치된 카메라를 신기하게 쳐다보는가 하면 핸드폰, 지갑을 찾아 헤매는 등 엉뚱한 행동들로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2년 가까이 이곳에서 운동하기 시작했다는 최강희는 어딘가 엉성한 자세와 독특한 운동법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평소 '호랑이 관장'으로 소문난 양치승 관장도 그에게만큼은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최강희는 소지품을 아무 데나 두고 여기저기 찾으러 다니는 등 정신없으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엉뚱미를 한껏 발산하고, 이에 양치승 관장은 그를 따라다니며 챙겨주는 등 흡사 부녀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남다른 케미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12년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했다는 최강희의 본업 모먼트도 엿볼 수 있었다. 영화를 소개하는 1시간짜리 프로그램인 '최강희의 영화음악'을 통해 청취자들과 만나게 됐다는데. 방송국에 도착하자마자 대본을 꼼꼼하게 살피고 거듭 연습한 최강희는 녹슬지 않은 진행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이를 지켜보던 담당 PD도 흐뭇한 미소를 연신 드러내는가 하면 참견인들도 푹 빠져들었다.
라디오 방송을 마친 최강희는 본업에 이어 부업인 청소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송은이의 집으로 향했다. 그는 각종 청소도구를 갖춘 뒤 창문을 열고 의자를 올리고 먼지 털기를 시작으로 청소에 돌입했다. 그러나 청소도구를 미처 다 가지고 오지 않는 등 허당기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것도 잠시 호텔을 방불케 하는 '청소 강희'의 본능을 제대로 발휘하고, 자신만의 신박한 정리 정돈 노하우로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이날 하루를 마무리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82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이 2.6%로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가구 시청률 역시 수도권 기준 5.7%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특히 최강희가 운동을 끝내고 이동하면서 떡볶이 송을 부르다가 셀프 매니저로서 인터뷰 섭외 전화를 직접 받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8.7%까지 치솟으며 2022년 이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올해도 대세 예능 프로그램임을 굳건하게 입증하고 있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겨울 휴가를 맞이한 '리치 언니' 박세리의 초 럭셔리 신년회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비만계의 유일한 고양이상 신기루의 허언(?)이 난무하는 유쾌한 일상이 예고돼 다음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배우, '촬영장 총격으로 촬영감독 사망' 결국 기소..과실치사 혐의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전혜진 하세요”..故이선균 사망 22일만 소속사 전한 아내 근황
- “내사랑 입원해 있네요”. 태진아 아내와 같은 환자복 입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