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공략 '시동'… 신작 3종 공개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오는 25일 미디어 쇼케이스 '더 넥스트 스테이지'를 개최하고 올해 선보일 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3종을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각 퍼블리싱 게임 콘텐츠와 특징, 개발 방향 등을 설명하고 컴투스의 강화된 글로벌 서비스 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컴투스의 퍼블리싱 역량과 각 게임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세계 시장을 다각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컴투스에 따르면 행사에서 발표되는 퍼블리싱 신작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 등 3종이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 중인 인공지능(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실사 비율 미소녀 캐릭터와 수준 높은 원화, 화려한 애니메이션 컷 신 등이 특징이다.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은 글로벌 요리 게임 강자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접목된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글로벌 누적 300만장 이상 판매된 '프로스트펑크'의 모바일 버전인 생존형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는 중국 게임사 넷이즈가 원작 개발사 폴란드 11비트 스튜디오와 협력해 개발하고 있다. 최근 미국, 영국, 필리핀 지역을 대상으로 얼리 액세스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컴투스는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 게임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컴투스의 퍼블리싱 역량과 각 게임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세계 시장을 다각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현 기자 jhyunee@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 다 된 막걸리, 마셔도 되나요" - 머니S
- 1년 지난 라면도 괜찮다… '소비기한 시대' 바뀐 점은 - 머니S
- [오늘 날씨] 최대 30㎝ 눈폭탄… 기온은 대체로 '포근' - 머니S
- 메가커피, '유해물질 검출' 빨대·덮개 납품업체 법적 대응 - 머니S
- 금리 하락기 오는데… 3%대 주담대 더 떨어지나요? - 머니S
- 위암으로 사망 남편, 유품엔 불륜 흔적… 딸은 이미 알고 있었다? - 머니S
- '북콘서트' 여는 박근혜… 500여명 참석 전망 - 머니S
- 시지바이오, 생선 뼈·지느러미로 조직 재생 의료원료 개발 - 머니S
- "핀테크 앱서 더 싼 車보험 고른다" 네이버 한눈에 비교 - 머니S
- 레고켐 인수한 오리온, '시총 1조 증발'에도 "성장 기여 확신"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