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비키니 입고 바디프로필…섹시한 '초콜릿 복근'[★핫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신수지가 놀라운 몸매를 뽐냈다.
신수지는 지난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수많은 도전과 인내해온 시간들. 앞으로도 멈추지 않으려 한다, 그게 나니까"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에는 바디 프로필 사진과 과거 리듬체조 선수 시절의 모습 등이 담겼다.
바디 프로필 사진에서 신수지는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신수지가 놀라운 몸매를 뽐냈다.
신수지는 지난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수많은 도전과 인내해온 시간들. 앞으로도 멈추지 않으려 한다, 그게 나니까"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에는 바디 프로필 사진과 과거 리듬체조 선수 시절의 모습 등이 담겼다. 바디 프로필 사진에서 신수지는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다른 사진들에서도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탄탄한 복근을 뽐내 이목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멋지고 예뻐요", "도전의 아이콘입니다", "모두 노력의 결과물이네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신수지는 한국을 대표하는 리듬체조 선수였다. 2006년부터 전국체전 5연패를 달성했고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는 종합 12위를 차지했다. 고질적인 발목 부상으로 고생하다가 2011년 현역에서 은퇴했다.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했으며 2014년 프로볼러에 도전해 당당히 합격했다. 최근 A2Z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