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 “최혜선과 현실 커플 NO, 추측+논란 원치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 농구선수 이관희가 최혜선과 연인이 아니라고 밝혔다.
영상에서 이관희는 프로농구 시즌 중이어서 팀에 피해를 주고 자신의 경기에도 영향을 줄까봐 '솔로지옥3' 관련 언급을 자제했으나, 여러 이유로 인해 커플 여부에 대한 입장을 밝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시즌3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로, 이관희와 최혜선은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프로 농구선수 이관희가 최혜선과 연인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관희는 1월 20일 자신의 채널에 ‘솔로지옥3 현커? 결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관희는 프로농구 시즌 중이어서 팀에 피해를 주고 자신의 경기에도 영향을 줄까봐 ‘솔로지옥3’ 관련 언급을 자제했으나, 여러 이유로 인해 커플 여부에 대한 입장을 밝히게 됐다고 전했다.
이관희는 “최혜선 씨와 커플 여부에 대해서는 ‘커플이 아니다’라고 말슴을 드리고 싶다. 방송 직후에 최혜선 씨와 가끔 연락하고 다 같이 모이는 회식 자리에서 몇 번 보기는 했지만 저는 매일 봐야 하는 연애를 해야 하는 편이다. 현실적으로 얼마 후에 혜선 씨가 영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고 저도 창원에 내려가서 훈련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라 커플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솔직히 생각을 못 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서로 연락을 가끔씩 안부 물어보는 정도로 했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원익 씨와 올린 영상이 이슈가 되고 의도치 않게 비난도 받고 힘들어하고 있는 것 같아서 빨리 이것에 대해서 해명을 혜선 씨가 했으면 좋겠다고 얘기를 해서 저도 시즌 중임에도 불구하고 아니라고 말씀을 드린다. 더 이상의 추측들로 논란이 되는 것을 저도 원치 않는다”라며 자신은 꽃 선물을 하지도 않았다고 해명했다.
이관희는 “방송이 끝난 지도 얼마 되지 않았고 많은 분이 응원해 주고 있는 선에서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깨트리는게 맞나라는 생각도 솔직히 들었다. 워낙 정신없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지라 시즌이 끝나고 자연스럽게 같이 만나 영상을 찍어서 ‘아쉽지만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 정도로 말씀을 드리고 싶었는데 혜선 씨가 빨리 우리의 관계에 대해 말하고 싶다고 했다”라며 “혜선 씨가 워낙 좋은 사람이지만 현실적으로 몸도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지 않나. 아예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조차 못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관희는 많은 사람의 응원에도 불구하고 커플로 이어지지 못한 것을 사과하며 최혜선에게 많은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시즌3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로, 이관희와 최혜선은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장윤정, 아픈 子 연우 밤새 간호 “간신히 눈물 참아”(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현아♥용준형, 이미 2개월전 식당 데이트? 흔적 포착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한지민, 폭풍성장 조카와 입술 뽀뽀 쪽‥이모 아니라 누나로 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