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세븐 내조 엄청 나네 “127번째 집들이 중, 달인 될 것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결혼 후 이어지고 있는 집들이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이다해는 1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친구들 좋아하는 븐씨 덕에 127번째(?) 집들이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이다해가 집들이를 앞두고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겼다.
편백찜을 준비한 이다해는 정성스럽게 야채와 고기를 손질한 뒤 정갈하게 찜기에 재료를 올리며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다해가 결혼 후 이어지고 있는 집들이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이다해는 1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친구들 좋아하는 븐씨 덕에 127번째(?) 집들이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이다해가 집들이를 앞두고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겼다. 편백찜을 준비한 이다해는 정성스럽게 야채와 고기를 손질한 뒤 정갈하게 찜기에 재료를 올리며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완성된 요리와 함께 이다해는 손님들과 건배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다해는 ‘"오늘은 (아직) 집들이의 날’, ‘집들이 달인이 될 것만 같은 이 느낌’이라는 자막을 덧붙이며 결혼 후 집들이가 계속 이어지고 있음을 밝혔다.
영상을 본 소유진은 “나 137번째에 갈게”라고 센스 있는 댓글을 남겼고, 윤소이는 “금손이 맞구만요”라고 반응했다. 누리꾼들은 “세븐 씨가 되고 싶다. 대박 내조의 여왕”, “요리도 잘하시고 예쁘시고 마음씨도 고우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8년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장윤정, 아픈 子 연우 밤새 간호 “간신히 눈물 참아”(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현아♥용준형, 이미 2개월전 식당 데이트? 흔적 포착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한지민, 폭풍성장 조카와 입술 뽀뽀 쪽‥이모 아니라 누나로 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