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일반식 먹고 운동 안 하면 나락, 한끼는 무조건 샐러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김새롬은 "20대 후반에는 먹는 거 운동하는 거 뭐든 상관없는데 운동을 시작해라. 30대 초반부터는 식단도 시작해라(운동 필수). 30대 주후반부터는 일반식이라는 걸 없애야 한다. 내 일반식은 다이어트식이 된다. 유산소를 겸한 운동을 꼭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락간다"라고 경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1월 20일 ‘나는 김새롬’ 채널에는 ‘새롬언니의 피부와 몸매 관리 비법! 모델이 알려주는데 이걸 참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김새롬은 “18~19살 때 데뷔했다. 그때부터 약 20년 동안 어떤 관리를 해왔는지 알려드리려고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운동과 식단에 대해 김새롬은 “20대 초중반에는 괜찮다. 골프나 테니스 이런 것처럼 기능적으로 점수를 잘 내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는 게 아니라면 내 몸을 위해서 굳이 그렇게 운동을 열심히 하지 않아도 몸 예쁘다. 그래도 저녁만 굶어도 빠지지 않나. 문제는 20대 후반부터 내 몸도 살이 찌는구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9살부터 레깅스 위로 살이 볼록하게 올라오기 시작하더라. 청천벽력 같은 소리다. 이때부터는 운동을 시작해야 한다. 밥은 많이만 먹지 않으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30대가 되면서 신기한 경험을 시작한다는 김새롬은 “집밥, 일반식을 먹으면 살이 찌기 시작한다. 30대 초반이 되면 운동과 식단이 안 할 수가 없는 몸이 된다. 30대 중반이 되기 시작하면 세 끼 먹으면 큰일 난다. 두 끼 중에 한 끼는 무조건 샐러드를 먹는다”라며 “만약 그날 저녁에 술 약속이 있으면 내내 굶고 그 술 약속에 가서 탄수화물을 맥주로 대체하고 안주도 단백질 위주에 양념이 많이 되지 않은 안주로 충당한다. 그렇지 않으면 뚱뚱해진다”라고 전했다.
김새롬은 적당히 먹고 운동하라는 결론을 내렸다. 김새롬은 “20대 후반에는 먹는 거 운동하는 거 뭐든 상관없는데 운동을 시작해라. 30대 초반부터는 식단도 시작해라(운동 필수). 30대 주후반부터는 일반식이라는 걸 없애야 한다. 내 일반식은 다이어트식이 된다. 유산소를 겸한 운동을 꼭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락간다”라고 경고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장윤정, 아픈 子 연우 밤새 간호 “간신히 눈물 참아”(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현아♥용준형, 이미 2개월전 식당 데이트? 흔적 포착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한지민, 폭풍성장 조카와 입술 뽀뽀 쪽‥이모 아니라 누나로 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