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러브 윈즈 올' 트랙 샘플러 공개…기승전결 확실한 발라드

신효령 기자 2024. 1. 20. 18: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이지은)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아이유의 선공개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의 트랙 샘플러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24일 오후6시 신곡 '러브 윈즈 올'을 발매한다.

아이유의 기존 히트곡들인 '비밀', '이름에게', '러브 포엠(Love poem)', '아이와 나의 바다' 등의 바통을 잇는 대곡 발라드 시리즈 중 하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가 20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아이유(IU·이지은)의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의 트랙 샘플러를 공개했다. (사진=이담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1.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톱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이지은)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아이유의 선공개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의 트랙 샘플러를 공개했다.

어딘가 스산해 보이는 공간을 중심으로 한 배경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거치된 캠코더, 폐 TV 사이에 놓인 캠코더가 등장하며, 한 가게가 나온다. 더 이상 운영하지 않는 듯 유리창이 깨져 있다.

또한 거미줄과 먼지로 가득한 레스토랑과 음식이 나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러다 캠코더가 다시 등장하고 언제 그랬냐는 듯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으로 무드가 전환된다. 직전에 나온 장소들의 원래 모습인 듯한 장면들이 차례로 나온다. 영상 말미에는 방전된 캠코더와 함께 로고가 나와 끝맺는다.

아이유는 24일 오후6시 신곡 '러브 윈즈 올'을 발매한다. 아이유의 기존 히트곡들인 '비밀', '이름에게', '러브 포엠(Love poem)', ’아이와 나의 바다' 등의 바통을 잇는 대곡 발라드 시리즈 중 하나다. 미니멀하고 빈티지한 피아노 인트로로 운을 띄워 맥시멈한 아웃트로에 이르기까지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 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전투하듯 휘몰아치는 보컬과 화려한 심포니를 연상시키는 악기 구성들이 감정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