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현아와 열애 인정 "긍정적 에너지 주고받아"

박정선 기자 2024. 1. 20.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아 용준형
가수 용준형이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용준형은 지난 19일 팬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용준형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아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현아 또한 동시에 같은 사진을 공개하며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이에 두 사람이 열애를 발표한 것인지 이목이 집중됐던 상황. 용준형 소속사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고, 현아 측은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는 입장을 냈다.

양측 소속사가 모호한 입장을 취한 가운데, 용준형이 직접 팬들에게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포미닛과 비스트로 한솥밥을 먹었다. 동료에서 연인까지 무려 15년만에 새로운 관계를 맞게 됐다. 현아는 2022년 11월 펜타곤 출신 던과 결별 후 1년 여만에 다시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용준형은 정준영의 불법 촬영물 공유 논란으로 팀에서 탈퇴한 후 홀로 활동 중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