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박문출 창원지회장 재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원지회는 지난 19일 오후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 강당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임원 선출에서는 박문출 현 지회장의 연임을 만장일치로 의결하고, 부회장 김재학·박윤섭, 사무국장 손해영, 감사 이광식 등 임원도 선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원지회는 지난 19일 오후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 강당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총회는 2023년 결산 및 감사보고, 2024년 예산과 사업 계획 보고,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임원 선출, 정관 개정 등 순으로 진행됐다.
임원 선출에서는 박문출 현 지회장의 연임을 만장일치로 의결하고, 부회장 김재학·박윤섭, 사무국장 손해영, 감사 이광식 등 임원도 선출했다.
박문출 창원지회장은 "지난 2년간 창원지회에서 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앞으로 창원시, 봉사센터와 긴밀히 협력하여 지회 재정 확충도 힘을 쏟겠다"고 연임 소감을 밝혔다.
창원지회는 형편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에게 추석 송편 나눔, 사랑의 김장나눔, 장애인 활동 돕기, 헌혈 및 헌혈 캠페인, 농촌일손돕기, 환경정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