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김숙 '비보쇼', 5분 만에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보쇼 오리지널 2024'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9일 오후 '비보쇼 오리지널 2024' 티켓이 오픈됐다.
그럼에도 전석이 단숨에 매진돼 '비보쇼'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비보쇼 오리지널 2024'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은이·김숙 "열심히 준비하겠다"
'비보쇼 오리지널 2024'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9일 오후 '비보쇼 오리지널 2024' 티켓이 오픈됐다.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이 매진돼 시선을 모았다.
이번 '비보쇼'는 앞서 개최됐던 공연들보다 객석 규모를 확대했다. 그럼에도 전석이 단숨에 매진돼 '비보쇼'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예비 관객들은 약 8개월 만에 돌아온 이 공연을 향해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송은이와 김숙은 SNS 채널을 통해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비보티비'의 개국 기념일에 맞춰 개최된다. 송은이 김숙과 팬들은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비보쇼 오리지널 2024'를 준비했다. 송은이 김숙이 어떤 콘텐츠들로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비보쇼 오리지널 2024'는 오는 3월 2일과 3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