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트렌드지, '위로위로' 무대로 입증한 라이브 강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에너제틱한 위로를 선물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무대를 펼치며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또 트렌드지는 핸드 마이크 라이브로 '위로위로'를 소화, 진정성을 더하기도 했다.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기분 좋은 '위로위로'를 안겨다준 트렌드지는 현재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무대를 펼치며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날 트렌드지는 맑고 담백한 보이스로 ‘위로위로’를 열창, 청량한 감성을 안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멤버들은 힘있는 안무와 동시에 안정적인 보컬을 선보이며 ‘라이브 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트렌드지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팬들의 귓가를 감싼 것은 물론, 시원하게 고음을 지르며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 트렌드지는 핸드 마이크 라이브로 ‘위로위로’를 소화, 진정성을 더하기도 했다.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기분 좋은 ‘위로위로’를 안겨다준 트렌드지는 현재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실력은 기본, 마음을 울리는 위로를 선물하고 있는 트렌드지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트렌드지는 오는 3월 첫 번째 월드투어 ‘뉴 데이즈 인 유럽’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손정민, 30대 여성…`한강 공원 사건`에 잇단 수사 불신[사사건건]
- "신창원이 없습니다" 장장 907일 도주의 시작 [그해 오늘]
- 회사 PC서 무더기로 발견된 ‘성관계 영상’…직장 상사에 딱 걸렸다
- 만취한 남편 핸드폰을 봤는데…치가 떨려요[양친소]
- “너무 처참”…차 문에 부딪혀 넘어진 60대, 버스에 치여 숨져
- 뉴챔프, 마약 자수했다더니… "장난이다, 죄송"
- “화장실 어디?” 물으니 따라온 男 직원…칸 사이로 휴대전화 ‘쓱’
- ‘찢고, 붙였더니’ 5만원 권 5장이 6장 됐다…고시원 남성 철창행
- “마음껏 쓰세요”…전 직원에 무제한 카드 주는 ‘이 회사’[복지좋소]
- ‘4만원 옷’ 환불요청에 반품비 2만7000원 달래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