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클라씨, '윈터 블룸'으로 만개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음악중심'에서 만개한 미모를 드러냈다.
클라씨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윈터 블룸'(Winter Bloom) 무대로 존재감을 빛냈다.
클라씨는 발랄한 '윈터 블룸'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감성적인 가사로 진한 여운을 남기기까지 했다.
클라씨가 무대로 공개한 '윈터 블룸'은 상대방을 향해 생겨나는 풋풋한 마음을 겨울 속에서도 피어나는 꽃에 비유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씨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윈터 블룸’(Winter Bloom) 무대로 존재감을 빛냈다.
이날 클라씨는 화사한 미모로 팬심을 흔드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손하트로 팬들을 활짝 웃게 했다. 또 멤버들은 ‘윈터 블룸’ 안무로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가 하면, 맑은 음색으로 팬들의 귀호강까지 책임졌다.
‘윈트 블룸’은 멤버 채원이 작사에 참여하고, 혜주가 직접 안무를 창작해 클라씨만의 그룹색이 온전히 담겼다. 클라씨는 발랄한 ‘윈터 블룸’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감성적인 가사로 진한 여운을 남기기까지 했다.
여기에 클라씨는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 무대가 끝날 때까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기도 했다. 클라씨가 무대로 공개한 ‘윈터 블룸’은 상대방을 향해 생겨나는 풋풋한 마음을 겨울 속에서도 피어나는 꽃에 비유한 곡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손정민, 30대 여성…`한강 공원 사건`에 잇단 수사 불신[사사건건]
- "신창원이 없습니다" 장장 907일 도주의 시작 [그해 오늘]
- 회사 PC서 무더기로 발견된 ‘성관계 영상’…직장 상사에 딱 걸렸다
- 만취한 남편 핸드폰을 봤는데…치가 떨려요[양친소]
- “너무 처참”…차 문에 부딪혀 넘어진 60대, 버스에 치여 숨져
- 뉴챔프, 마약 자수했다더니… "장난이다, 죄송"
- “화장실 어디?” 물으니 따라온 男 직원…칸 사이로 휴대전화 ‘쓱’
- ‘찢고, 붙였더니’ 5만원 권 5장이 6장 됐다…고시원 남성 철창행
- “마음껏 쓰세요”…전 직원에 무제한 카드 주는 ‘이 회사’[복지좋소]
- ‘4만원 옷’ 환불요청에 반품비 2만7000원 달래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