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과 공개 연애 부담?…현아 하루 만에 SNS 근황 사진 삭제

하경헌 기자 2024. 1. 20. 15: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 사진 스포츠경향DB



최근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과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수 현아가 열애를 암시한 지 하루 만에 근황 사진을 삭제했다.

현아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광고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광고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전날 용준형과 나란히 같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암시했던 만큼 이날의 사진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20일 현재 이 사진은 사라졌다. 현아는 광고 촬영과 관련한 게시물을 모두 지웠다.

앞서 그는 지난 18일 자신의 계정에 용준형과 손을 잡은 사진을 올리면서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남겨 열애를 암시했다.

같은 소속사의 아티스트 던(DAWN)과 오랜 연애를 했다 결별한 이후 다시 열애를 암시한 상황이라 세간의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 사진이 게재된 후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두 사람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비스트(용준형), 포미닛(현아)의 멤버였으며, 용준형은 현아가 2010년 첫 솔로곡을 냈던 당시 피처링을 맡았다.

현아는 지난 2022년 던과 결별한 후 다시 열애를 암시했지만, 장기 공개연애 이후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데 대한 세간의 관심과 과거 불법 동영상 관련 물의를 일으켜 팀을 탈퇴한 용준형의 전력 때문에 우려를 표현한 팬들의 반응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현아는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을 나와 앳에어리어에 새 둥지를 틀고 활동 중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