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용준형♥’ 선언 후 돌연 SNS 삭제…“약간 찌질한 성격” (보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반려견과 함께 훈련사 강형욱을 만났다.
이날 강형욱은 현아의 반려견을 먼저 만나 함께 터그놀이를 했다.
강형욱은 "보통 이렇게 키우면 굉장히 의존적으로 돼서 보호자 옆에서 안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의존이 안 되는 개인 것 같다. 현아 님과 딱 맞다"라며 반려견과의 성격 궁합이 좋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가 반려견과 함께 훈련사 강형욱을 만났다.
1월 20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 ‘현아씨, 이젠 늦었습니다... 강형욱이 놓친 안타까운 천재견 등장 [강형욱의 개스트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강형욱은 현아의 반려견을 먼저 만나 함께 터그놀이를 했다. 그는 “뒷다리 근육이 손흥민이다. 훈련 영재를 만났다. 경찰견 시켜야 해”라며 감탄했다.
이어 등장한 현아가 “세상에 꼭 필요한 존재라고 느껴서”라며 반려견의 이름을 ‘소금’이라고 지은 이유에 대해 밝혔다. 현아는 “가정 분양을 받게 됐는데, 저한테 안겨서 50분가량을 자더라. 콧등에 털이 안 났다고 혼자 분양이 안 된 상황이었다”라며 소금이를 데리고 오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현아는 소금이가 개인기가 많다며 “천재견 같다”라고 자랑했다. 유치원에서도 가르칠 게 없다며 오지 말라고 했다는 것. 강형욱은 소금이가 중성화 수술을 한 사실을 알고 “이런 애들은 종족 보존을 해야 하는데”라며 아쉬워했다. 이어 소금이가 보호자인 현아를 닮았다며 “재능이 많다”라고 전했다.
현아는 “저랑 소금이의 케미가 좋은 건지 아닌지 궁금했다”라며 고민 상담을 했다. 강형욱은 “이 친구의 성격을 보면 여기서 너무나 잘 있다. 많은 분이 우리를 일방적으로 지켜보면 개들은 되게 무서워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현아가 “저도 무서워한다. 근데 정말 나오고 싶어서 나왔다. 저는 이게 아직도 불편하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또한, 현아는 “촬영장에 있을 때 소금이가 앞에서 돌아다니면 안정감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 떨어져 있는 걸 싫어해서 항상 같이 있는다. 제가 의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강형욱은 “얘는 의지해도 될 것 같다”라며 소금이의 성격에 대해 분석했다. 현아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 쿨하지 않다며 “진짜 약간 찌질미도 있다”라고 말했다.
강형욱은 “보통 이렇게 키우면 굉장히 의존적으로 돼서 보호자 옆에서 안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의존이 안 되는 개인 것 같다. 현아 님과 딱 맞다”라며 반려견과의 성격 궁합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 18일 가수 용준형과의 열애를 개인 SNS를 통해 직접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후 19일에 올린 근황 사진은 열애 공개 후 몰아친 후폭풍을 의식한 듯 돌연 삭제했다.
iMBC 김혜영 | 사진 iMBC DB, MBC, 현아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