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마산역 앞 무료급식소에서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이사장 최재호)은 설 명정을 앞두고 20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역 앞 무료급식소에서 '2024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앞서 지난 11일에는 부산에서 '사랑의 떡국 나눔'을 했고, 오는 25일에는 울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안전문화시민연대 창원시지부 미용 봉사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이사장 최재호)은 설 명정을 앞두고 20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역 앞 무료급식소에서 '2024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떡국 나눔'은 매년 진행했으나 코로나19로 중단했다가 이번에 재개한 것이다.
이날 봉사 활동에는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과 무학 임직원으로 구성된 좋은데이 봉사단, 이웃사랑나눔회, 마산국화로타리클럽, 경남안전문화시민연대 창원시지부 등 30여 명이 참여해 노숙인, 소외계층 450여 명에게 온정을 나눠주었다.
자원봉사자들은 떡국 만드는 과정을 돕고, 배식과 설거지, 주변 청소 활동을 했으며, 경남안전문화시민연대 창원시지부에서는 이미용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이번 봉사 활동뿐만 아니라 마산역 앞 무료급식소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무학그룹 회장인 최재호 재단 이사장은 "떡국 한 그릇의 작은 나눔이지만 소외된 이웃에게 우리 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앞서 지난 11일에는 부산에서 '사랑의 떡국 나눔'을 했고, 오는 25일에는 울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