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막색소변성증’ 시력 상실 이동우 “왜 TV 안 나오냐고?” 불쾌했던 과거(우동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동우(본명 김동우·53)가 무례한 질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9일 이동우는 채널 '우동살이'에 출연해 절친 개그맨 김경식과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김경식이 "요즘 왜 TV에 안 나오세요?"라는 질문을 언급하자, 이동우는 "그거참 결례다. 되게 불편한 말"이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이동우(본명 김동우·53)가 무례한 질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9일 이동우는 채널 ‘우동살이’에 출연해 절친 개그맨 김경식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두 사람은 '실례되는 말'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김경식이 "요즘 왜 TV에 안 나오세요?"라는 질문을 언급하자, 이동우는 "그거참 결례다. 되게 불편한 말"이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동우는 “예전에 그 말을 한창 많이 들을 때 ‘요즘 제가 다른 일을 하고 있어서요’고 답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그는 “근데 다른 일을 하긴 뭘 해. 맨날 집에 있는데”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동우는 " '잘 찾아보시면 나온다'고 얘기하기도 했다. 감정 섞인 말을 한 적도 있다. 제가 너무 마음이 불편하고 안 좋을 때 그런 말을 들으면 말이 좋게 안 나온다. 24시간 TV 프로그램 다 보세요?"라고 했다.
그는 엄청나게 후회하고 있다. 근데 너무 화가 나더라. 100번 듣고 1000번 들으면 진짜 화가 난다. 옛날 일이다. 지금은 물론 안 그런다. 만약 그분이 다시 한번 나를 마주한다면 '그땐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우는 2003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결혼 3개월 만에 망막색소변성증 진단을 받았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장윤정, 아픈 子 연우 밤새 간호 “간신히 눈물 참아”(미스트롯3)[결정적장면]
- 현아♥용준형, 이미 2개월전 식당 데이트? 흔적 포착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한지민, 폭풍성장 조카와 입술 뽀뽀 쪽‥이모 아니라 누나로 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