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팽현숙, 예비 신부 손님 위해 김치찌개 레시피 대방출
하경헌 기자 2024. 1. 20. 10:27
MBN 예능 ‘깐죽포차’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팽현숙이 손님들을 위해 특급 레시피를 공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깐죽포차’ 6회에서는 포차의 운영자 최양락이 모녀 손님을 맞이하고 곧 결혼을 앞둔 딸의 고민을 듣는 이야기가 공개된다.
포차를 찾은 예비 신부는 아직까지 김치찌개를 만드는 것이 어렵다고 토로하고, 이에 최양락은 곧바로 최고 손맛을 자랑하는 주방장 팽현숙을 소개한다.
팽현숙은 예비 신부의 고민을 듣자마자 남편에게 사랑받는 김치찌개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핵심 재료부터 그만의 특급 비법까지 포함했으며, 손님들에게 유익한 정보도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포차와 어울리는 전직 바텐더 손님도 찾아온다. 최양락은 병을 따는 순간부터 심상치 않은 이 손님에게 시선을 빼앗긴다. 주류업계에서만 18년째 일한 손님은 깐죽포차를 위해 특별한 ‘소맥’ 제조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반면 최양락과 이상준은 한일 국제 부부 손님이 등장하자 당황한다. 손님의 일본어 공격에 어쩔 줄 몰라 하던 최양락과 이상준은 스페셜 아르바이트 추성훈을 소환한다.
팽현숙의 특급 레시피가 공개되는 MBN 예능 ‘깐죽포차’의 6회는 20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