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팽현숙, 예비 신부 손님 위해 김치찌개 레시피 대방출

하경헌 기자 2024. 1. 20.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예능 ‘깐죽포차’ 20일 방송 주요장면. 사진 MBN



MBN 예능 ‘깐죽포차’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팽현숙이 손님들을 위해 특급 레시피를 공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깐죽포차’ 6회에서는 포차의 운영자 최양락이 모녀 손님을 맞이하고 곧 결혼을 앞둔 딸의 고민을 듣는 이야기가 공개된다.

포차를 찾은 예비 신부는 아직까지 김치찌개를 만드는 것이 어렵다고 토로하고, 이에 최양락은 곧바로 최고 손맛을 자랑하는 주방장 팽현숙을 소개한다.

팽현숙은 예비 신부의 고민을 듣자마자 남편에게 사랑받는 김치찌개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핵심 재료부터 그만의 특급 비법까지 포함했으며, 손님들에게 유익한 정보도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포차와 어울리는 전직 바텐더 손님도 찾아온다. 최양락은 병을 따는 순간부터 심상치 않은 이 손님에게 시선을 빼앗긴다. 주류업계에서만 18년째 일한 손님은 깐죽포차를 위해 특별한 ‘소맥’ 제조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반면 최양락과 이상준은 한일 국제 부부 손님이 등장하자 당황한다. 손님의 일본어 공격에 어쩔 줄 몰라 하던 최양락과 이상준은 스페셜 아르바이트 추성훈을 소환한다.

팽현숙의 특급 레시피가 공개되는 MBN 예능 ‘깐죽포차’의 6회는 20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