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장이 눈썰매장으로 변신…웨이브파크, ‘윈터 그라운드’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시흥시 거북섬에 위치한 웨이브파크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인공 서핑장에 비탈길을 설치, 눈썰매장을 개장해 눈길을 끈다.
20일 웨이브파크에 따르면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웨이브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나무늘보 미오의 겨울방학이라는 콘셉트로 온 가족이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썰매장(미오 슬라이드), 실내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서바이벌 유니버셜), 그리드 게임, 포레스트존, 보드카페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사람 만들기, 보드게임 등 체험 다양
시흥=박성훈 기자
경기 시흥시 거북섬에 위치한 웨이브파크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인공 서핑장에 비탈길을 설치, 눈썰매장을 개장해 눈길을 끈다. 명칭은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다.
20일 웨이브파크에 따르면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웨이브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나무늘보 미오의 겨울방학이라는 콘셉트로 온 가족이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썰매장(미오 슬라이드), 실내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서바이벌 유니버셜), 그리드 게임, 포레스트존, 보드카페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썰매장(미오 레이스)은 사계절 썰매 슬로프로 길이 약 90m 최대 9레인으로 운영한다. 썰매장은 신장 90cm 이상 이용 가능하며 90cm 미만 어린이들은 눈 놀이터에서 눈사람을 만들거나 그리드 게임, 보드게임(유료)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떡볶이, 어묵, 호빵, 핫초코 등 겨울철 따뜻한 먹거리가 가득한 식음시설도 운영한다.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는 지난 1월 1일부터 2월말 폐장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입장권은 대·소인 구분 없이 1만5000원으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다.
웨이브파크는 윈터그라운드 오픈을 기념해 시흥시민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로우대 고객에게 입장권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 관계자는 "웨이브파크는 여름철 서핑과 물놀이 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사계절 썰매장과 서바이벌 게임 프로그램을 운영해 사계절 테마파크로 새롭게 거듭날 것"이라며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를 통해 이번 겨울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김태현과 30년 인연 …“친정어머니가 이어줬다”
- 이재명 “우리 북한의 김정일, 또 김일성 주석 노력 폄훼되지 않도록 ...”
- 진중권 “강성희, 사건 만들려는 운동권 버릇…의도적으로 한 것”
- ‘서편제’ 배우 출신 김명곤 전 문광부 장관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
- “영탁이 150억 원 요구했다”…허위 주장한 막걸리 업체 대표 ‘징역형’
- 두루미가 불을 뿜는다? 기막힌 일출 사진 포착
- 홍이삭, ‘싱어게인3’ 최종 우승…“책임 갖고 최선 다해 살겠다”
- “김건희 여사 명품백, 사실관계 확인뒤 사과를” … 전문가·원로의 제언
- 술 취한 女동료 집에 데려다주고 성폭행한 구급대원…“강제로 안 해”
- 한동훈, ‘명품백 의혹’에 “대통령실과 갈등 없다…국민 눈높이서 생각할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