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조규성, 유럽리그 입성 후 첫 멀티골 “최근 골 많이 없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 늑대' 조규성이 덴마크 리그를 정복했다.
19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29회에서는 슈퍼주니어 규현의 '나의 독립일지', 조규성의 '덴마크 라이프 2탄'이 전파를 탔다.
조규성은 덴마크의 물이 깨끗하다며 "물맛도 좋고, 피부도 좋아지는 거 같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경기에서 조규성이 멀티골을 기록하며 승리의 주역이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안 늑대’ 조규성이 덴마크 리그를 정복했다.
19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29회에서는 슈퍼주니어 규현의 ‘나의 독립일지’, 조규성의 ‘덴마크 라이프 2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규성이 홀로 밥을 차려 먹는 모습을 보고 무지개 회원들이 “외로워 보인다”라며 걱정했다. 오로지 축구에만 맞춰진 덴마크에서의 일상이 도 닦는 느낌이라는 것. 조규성은 덴마크의 물이 깨끗하다며 “물맛도 좋고, 피부도 좋아지는 거 같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무지개 회원들은 “쓴웃음이네”라며 계속 걱정의 눈길을 보냈다.
다음 날, 조규성은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해야 컨디션이 좋다”라며 저녁 경기를 위한 필승 루틴을 공개했다. 점심 식단은 간장달걀밥과 양송이구이였다. 그는 “경기날은 간장달걀밥을 먹는다. 간단하기도 하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라고 밝혔다. 기안84는 머리카락을 말리는 조규성을 보고 “꽃을 든 남자네”라며 감탄했다.
이날 경기에서 조규성이 멀티골을 기록하며 승리의 주역이 되었다. 그는 “너무 좋았다. 최근 골이 많이 없어서 목말라 있었는데 덴마크에 와서 첫 멀티골을 넣었다”라며 뿌듯해했다. 끝으로 조규성은 “사람 조규성은 큰 꿈은 없다. 외로움을 잘 안 탄다”라며 현재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이 “괜한 걱정을 했다”라고 전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