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김혜수, 압도적인 퇴폐美..고혹적인 우아함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독보적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김혜수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혜수가 화보촬영에 자태를 뽐낸 모습.
화보 속에서 김혜수는 어느 한 곳을 응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김혜수가 독보적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김혜수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혜수가 화보촬영에 자태를 뽐낸 모습. 여러가지 화보 촬영의 컷을 공개한 모습이다.
화보 속에서 김혜수는 어느 한 곳을 응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그저 감탄이 절로나는 압도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모습. 특히 음영과 나른한 표정은 그저 경탄을 일으킬 정도다.
무엇보다 올해 53세라곤 믿겨지지 않는 모습. 나이 따위 필요치 않은 고혹스러움과 우아함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완벽하다", "고급스러움의 끝판왕", "김혜수 IS 뭔들"이라며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혜수는 작년 개봉한 영화 '밀수'를 통해 큰 흥행을 일으켰으며, 오랜 시간 진행을 맡아온 '청룡영화제' 엠씨 자리에서 물러났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