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키키(kiki), ‘사랑을 하고 있기에 우리는’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 19. 22: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키키(kiki)의 신곡 ‘사랑을 하고 있기에 우리는’이 발매가 됐다.

키키(kiki)는 1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을 하고 있기에 우리는’을 발매하며 겨울 감성 저격에 나선다.

신곡 ‘사랑을 하고 있기에 우리는’은 사랑의 결말과 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견고한 어른이 되어갈 수 있도록 거름이 되어주는 이별을 담아낸 곡이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작곡 단계 스케치에서 이미 많은 실마리가 존재했기에 이별이 주는 의미를 곡과 가사의 함축적인 의미를 풀어내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작업했으며, 단촐하게 시작해서 감정이 커져가는 것을 현악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의 조화로 표현했고, 선이 굵은 대선들을 보컬 멜로디와 어우러지게 담아냈다.

반짝이는 추억들을 일기처럼 써 내려가며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 희망을 전하는 키키(kiki)는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키키(kiki)의 새 싱글 ‘사랑을 하고 있기에 우리는’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됐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