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요리학교 출신’ 강율 “전화번호 적어 주시는 분들도.. 가게에 전도연 선배 왔었다”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율이 기막힌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출신 배우 강율이 출연했다.
강율은 지난해 '편스토랑' 출연 후 잘생긴 얼굴과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강율은 한국조리과학고 졸업 후 세계 3대 요리학교인 이탈리아 ICIF에 장학생으로 입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강율이 기막힌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출신 배우 강율이 출연했다.
강율은 지난해 ‘편스토랑’ 출연 후 잘생긴 얼굴과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방송 후 “집 앞에 와 계신 분도 있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율은 한국조리과학고 졸업 후 세계 3대 요리학교인 이탈리아 ICIF에 장학생으로 입학했다. 요리 관련 전문 자격증만 5개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율은 자신이 일하는 가게에서 재료를 손질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사장님의 배려로 배우 일과 가게 일을 병행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가게 사장은 “너 없을 때 손님들이 ‘미남 셰프 어디 갔는가’ 난리다. 대체 불가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강율은 “주방에서 손님들과 대면하면서 일을 한다. 손님들과 친구처럼 잘 지낸다. 가끔 전화번호를 적어서 주시는 분들도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연복 셰프는 “얼굴 잘생긴 사람들이 주방에서 일하면 50% 이상 먹고 들어간다”라고 말했다.
강율은 “가게에 전도연 선배님도 오신 적 있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제가 일일드라마 캐스팅 됐다고 하니 조언도 해주셨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탈리아 ICIF 출신 다운 현란한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요리가 완성될 때마다 MC들은 감탄과 환호를 멈추지 않았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속보] 클린스만호 ‘초비상’…GK 김승규 ‘십자인대 파열’→조기 귀국 예정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현아의 새로운 연인, 용준형이었다. 2009년 데뷔, 큐브서 한솥밥→동료에서 연인으로
- “티켓값만 얼마야?” 황재균♥지연 NBA, NFL 직관 버킷리스트 이뤘다. 찐 플렉스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한예슬, 럭셔리 하우스에 어쩌나 “주변 공사로 일주일 넘게 전화와 문자 불가”
- “마약했다” 30대 유명 래퍼 경찰에 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