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육감적 女모델 허리 감싼 뒤 "사랑해" 고백...무슨 사이?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헤일리 비버와 '이혼설'이 돌기도 했던 가수 저스틴 비버가 소셜미디어에 모델 로리 하비와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을 게시해 팬들이 깜짝 놀랐다.
저스틴 비버가 게시한 사진에는 로리 하비의 허리를 감싼 채 다정히 포즈를 취하며, 포옹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함돼 있어 미국 대중으로부터 모델 헤일리 비버와의 '이혼설'이 사실이라는 의심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모델 헤일리 비버와 '이혼설'이 돌기도 했던 가수 저스틴 비버가 소셜미디어에 모델 로리 하비와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을 게시해 팬들이 깜짝 놀랐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가수 저스틴 비버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모델 로리 하비를 언급하며, "멋진 여성, 생일 축하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로리 하비의 생일 파티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저스틴 비버가 게시한 사진에는 로리 하비의 허리를 감싼 채 다정히 포즈를 취하며, 포옹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함돼 있어 미국 대중으로부터 모델 헤일리 비버와의 '이혼설'이 사실이라는 의심을 샀다.
저스틴 비버와 로리 하비의 사진에 대해 미국 대중은 "결혼한 남성이 아내와 함께 간 파티에서 다른 여성의 허리를 감싸며, 포옹하는 포즈로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이상하다", "저스틴 비버의 행동이 수상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해당 사진 뒤에 저스틴 비버는 아내인 헤일리 비버와 키스를 나누는 등 로맨틱하게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도 게재해 논란을 불식시켰다.
한편, 지난해 10월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의 지인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저스틴 비버는 항상 어린 아이처럼 행동한다. 헤일리 비버는 저스틴 비버의 미성숙한 행동을 걱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지인은 "두 사람은 어린 나이에 결혼해서 결혼 후 어떤 일을 겪게 될지 몰랐다. 결혼 이후 계속 관계가 오르락내리락 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 지인들이 연이어 관계에 대한 부정적인 말을 하면서 '이혼설'이 퍼졌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저스틴 비버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자들 생일파티 어떻게 하나 봤더니...정말 부럽네요
- "식물과 함께"...어메이징한 성적 취향 공개한 유명 男가수
- 시상식서 당당히 '스포츠 경기' 보는 男스타 (+사진)
- 나체로 집 문 밖 '배달 음식' 가져왔다는 女스타..."빠르게 움직이면 돼"
- 딱 '5분' 출연하고 '10억' 받은 女배우...거품일까 실력일까
- "차에 깔린 소녀 구출한 할아버지, 얼굴 보니 유명한 '배우'였네요"
- 아역 출신 女배우, '암4기' 투병 중...'장례식' 계획도 밝혔다
- 평범 회사원과 결혼했다는 아나운서...회사가 아버지 거였다 (※놀라움 주의)
- 충격적 연예계 접대 문화...'성행위 파티' 전담 수행인도 있었다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