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보 선발 복귀-미토마 명단 제외’ 일본, 이라크 잡고 ‘16강 조기 확정’ 노린다 [SS도하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보 다케후사(레알 소시에다드)가 선발 명단에 복귀했다.
팀 훈련에 합류했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은 미토마 가오루(브라이턴)는 명단 제외다.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미토마는 베트남전 이후 훈련장에 등장한 적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도하(카타르)=강예진 기자] 구보 다케후사(레알 소시에다드)가 선발 명단에 복귀했다. 팀 훈련에 합류했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은 미토마 가오루(브라이턴)는 명단 제외다.
하지메 모리야스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19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D조 2차전에서 이라크를 상대한다.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최전방에는 아사노 다쿠마(보훔)가 섰다. 직전 베트남전 교체로 뛴 구보는 미나미노 다쿠미(AS모나코), 이토 준야(스타드 랭스)와 2선을 지킨다.
모리타 히데마사(스포르팅CP)와 엔도 와타루(리버풀)가 3선에 서고 포백은 베트남전과 마찬가지로 이토 히로키(슈투트가르트)-다니구치 쇼고(알 라이얀)-이타쿠라 고(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스기와라 유키나리(AZ 알크마르)다.
미토마는 베트남전 이후 훈련장에 등장한 적이 있다. 축구화를 신고 패스 게임과 간단한 몸풀기 등으로 컨디션을 점검했는데, 이날 경기엔 뛰지 않는다.
1차전에서 베트남을 4-2로 꺾고 대회 첫승을 신고한 일본은 승리시 16강을 조기 확정할 수 있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속보] 클린스만호 ‘초비상’…GK 김승규 ‘십자인대 파열’→조기 귀국 예정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현아의 새로운 연인, 용준형이었다. 2009년 데뷔, 큐브서 한솥밥→동료에서 연인으로
- “티켓값만 얼마야?” 황재균♥지연 NBA, NFL 직관 버킷리스트 이뤘다. 찐 플렉스
- ‘김승규 OUT’ 클린스만의 안타까움 “우리의 NO.1 골키퍼, 정말 슬프다” [SS도하in]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칸 최초 진출’ 거장 이두용 감독, 투병 중 별세…향년 82세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