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클라씨, ‘여신돌’ 강림 알린 ‘Winter Bloom’ 무대

손봉석 기자 2024. 1. 19. 1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뮤직뱅크’ 캡처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데뷔 첫 시즌송 ‘Winter Bloom’(윈터 블룸)으로 ‘여신돌’의 강림을 알렸다.

클라씨는 19일 오후에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Winter Bloom’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클라씨는 더 성숙해진 매력을 비롯해 러블리한 비주얼로 먼저 이목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아름다운 하모니와 귀여운 포인트 안무들로 입덕 욕구를 자극했다.

‘Winter Bloom’은 멤버 채원이 작사에 참여하고, 혜주가 직접 안무를 창작한 만큼 클라씨는 자신들의 매력을 제대로 담아낸 무대 완성했다. 또한 ‘뮤직뱅크’를 아름다운 자태와 따스함으로 가득 채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종 음악 방송으로 대중들을 따뜻하게 감싸고 있는 클라씨 ‘Winter Bloom’은 상대방을 향해 생겨나는 풋풋한 마음을 겨울 속에서도 피어나는 꽃에 비유한 곡이다.

클라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활동으로 ‘4세대 대표 실력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해나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