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은 이태빈→차주완, BL드라마 ‘연지구’ 포스터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 지상주의 구역'이 단체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월 23일 케이블 '시네마 천국' 채널, 24일 국내외 OTT 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새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극본 권초롱/연출 김균아/제작 스튜디오 커피브레이크, 순이엔티/원작 화차, 대원씨아이/ 이하 '연지구')은 스물아홉 살인 태명하(이태빈)가 선배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 열아홉 살 모습으로 떨어진 후 '최애 캐릭터' 차여운(차주완)을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청춘 성장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연애 지상주의 구역'이 단체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월 23일 케이블 ‘시네마 천국’ 채널, 24일 국내외 OTT 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새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극본 권초롱/연출 김균아/제작 스튜디오 커피브레이크, 순이엔티/원작 화차, 대원씨아이/ 이하 ‘연지구’)은 스물아홉 살인 태명하(이태빈)가 선배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 열아홉 살 모습으로 떨어진 후 ‘최애 캐릭터’ 차여운(차주완)을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청춘 성장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평균 별점 4.7점을 기록한 화차 작가의 동명 흥행 웹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이다.
특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펜트하우스’, ‘딜리버리’ 등으로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은 이태빈이 태명하 역, ‘학교 2021’, 에스파 ‘thirsty’ 뮤직비디오 속 색다른 이미지로 주목받은 차주완이 차여운 역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투투’, ‘광야로 걸어가’로 웹드 남신으로 떠오른 오민수가 천상원 역, ‘보이즈 플래닛’에서 다양한 끼를 발산했던 아역 출신 차웅기가 안경훈 역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교복을 입은 네 사람은 단체 포스터에서 학교를 배경으로 서로에게 기댄 채 환하게 웃고 있어 ‘호감도 20000% 청춘 성장 BL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연애 지상주의 구역’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고 있는 태명하(이태빈)의 청정 미소를 필두로 반달 웃음을 짓고 있는 차여운(차주완), 태명하 옆에 찰싹 붙어 훈훈한 표정을 짓는 천상원(오민수), 해맑은 표정으로 따뜻함을 느끼는 안경훈(차웅기)까지 네 사람의 그룹샷이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이끌며, 얽히고설킬 네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이태빈-차주완-오민수-차웅기는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4인 4색 ‘입덕 포인트’를 전달해 흥미를 최고조로 상승시킨다. 태명하는 상큼한 얼굴로 “아이스크림 먹으러 갈래?”라는 달콤한 멘트를 건네 ‘플러팅 장인’임을 입증했고, 차여운은 “선배 왜 저한테 잘해줘요? 이러면 착각할 수밖에 없잖아요”라며 설레는 표정을 드러내 심쿵함을 안겼다. 또한 천상원은 “내가 걔처럼 불쌍했으면 나도 받아 줬을 거예요?”라는 도발을 아련하게 표정으로 그려내 짝사랑 무드를 완성했고, 안경훈은 동그라미 안경을 벗고 진지한 얼굴로 등장, “그러니까 더 최선을 다해서 좋아해야 한다고 생각해. 다신 못 만날지도 모르니까”라는 조언을 건네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태빈-차주완-오민수-차웅기가 ‘연애 지상주의 구역’ 홍보 요정으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16일(화)부터 네 사람이 직접 찍은 ‘D-DAY 쇼츠’가 ‘연애 지상주의 구역’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되고 있는 상태. 국내외 팬들은 영상마다 댓글을 남기며 무한 응원을 펼쳐 용솟음치는 기대감을 증명했다.
제작진은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영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태빈-차주완-오민수-차웅기를 보는 것만으로 1차 행복을, 하이틴 감성과 러브 판타지를 섞은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2차 행복을 선물할 상큼 터지는 ‘쌍방 구원 소년 로맨스’이다”라며 “시청자분들도 ‘연애 지상주의 구역’의 매력에 푹 빠지실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사진=‘연애 지상주의 구역’)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한지민, 폭풍성장 조카와 입술 뽀뽀 쪽‥이모 아니라 누나로 보겠네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