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하이키, 새 노래 ‘Thinkin’ About You’ 무대 첫 공개
걸그룹 하이키가 아름다운 감성 하모니로 컴백 무대를 채웠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1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하이키는 세련된 블랙 계열의 원피스 착장으로 스테이지에 올라 이전 활동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들은 곡의 애틋한 감정선을 살린 풍부한 표정 연기로 무대를 꾸미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실력파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빛났다. 멤버들은 각자가 지닌 개성 있는 보이스로 노래를 섬세하게 읊어나갔고, 절정에서는 하이키만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폭발시키며 ’뮤직뱅크‘를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하이키의 신곡 ‘Thinkin’ About You’는 포근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미니멀한 드럼, 베이스가 어우러진 팝 스타일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귓가에 쓸쓸하면서도 달콤하게 녹아드는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하모니가 돋보인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8TURN(에잇턴), 올아워즈, B1A4(비원에이포), 클라씨, DXMON(다이몬), 지니어스, ITZY(있지), JD1(정동원), NMIXX(엔믹스), TRENDZ(트렌드지), YENA(최예나), 규빈, 씨스타19, 예빈나다, 정세운, 후이 등이 출연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