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렌드지, ‘위로위로’로 입증한 ‘다재다능 퍼포먼스돌’ 능력

손봉석 기자 2024. 1. 19. 1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위로위로’ 무대로 ‘뮤직뱅크’에 활기와 흥을 불어넣었다.

19일 오후 KBS2 ‘뮤직뱅크’가 방송된 가운데,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무대로 팬심 저격에 나섰다.

트렌드지는 신나고 자유분방한 청춘들의 매력을 뿜어낸 것은 물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으로 사청자와 팬들을 모두 깜짝 놀라 게 만들었다.

트렌드지는 데뷔 때부터 ‘원 톱 퍼포먼스 그룹’, ‘다재다능 퍼포돌’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은 만큼, ‘위로위로’(Go Up) 무대에서 역시 자유로운 동선 속 조화롭게 어우러진 퍼포먼스들로 안방극장 1열 관객의 감탄을 불렀다.

트렌드지는 멤버 리온이 직접 창작한 안무를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무대 위를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은 글로벌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또 이들이 그동안 보여줬던 다크한 콘셉트와는 반대로, 밝고 청춘미가 가득 담긴 콘셉트로 ‘글로벌 슈퍼루키’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해냈다.

트렌드지는 오는 3월 첫 번째 월드투어 ‘TRENDZ WORLD TOUR ’NEW DAYZ‘ in EUROPE을 통해 K-POP의 위상을 글로벌 무대에서 높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