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실천 온힘”…농협은행 전남본부, 올해 사업추진 결의대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사진 맨 앞줄 왼쪽부터 일곱번째)가 18일 전남농협본부 2층 대강당에서 '2024년 사업추진 전략회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엔 정재헌 본부장, 전남지역 시·군지부장과 지점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사진 맨 앞줄 왼쪽부터 일곱번째)가 18일 전남농협본부 2층 대강당에서 ‘2024년 사업추진 전략회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엔 정재헌 본부장, 전남지역 시·군지부장과 지점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경영목표 달성 다짐 ▲사업 추진방향 전달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 낭독 ▲주요 이슈사항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올해 중점사항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남소재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기업여신 확대 ▲체계적인 여신건전성 관리를 통한 지역 버팀목 역할 강화 ▲지역민들에게 신뢰받는 농협은행 구현 등에 힘쓸 것을 결의했다.
정재헌 본부장은 “올해 농협은행은 다양한 금융지원 확대로 지역소멸 위기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