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진, 13년 만난 연예인 여친 보호해줬다...눈물나는 서사 ('환승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환승연애3' 남성 출연자 서동진은 배려심이 매우 깊다.
19일 '환승연애3' 5화가 티빙에서 공개됐다.
송다혜가 걸그룹 베스티 출신인 연예인이라는 자신의 직업을 공개하기 전에 서동진은 "(송다혜의 직업에 대해) 나는 100% 안다. 이 말만 하겠다"라고 말했다.
서동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다혜가 (아이돌이란) 직업을 공개했을 때 (많이 유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출연자는 모를 수 있다"라며 "다혜가 민망할 수도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티빙 '환승연애3' 남성 출연자 서동진은 배려심이 매우 깊다.
19일 '환승연애3' 5화가 티빙에서 공개됐다. 이날 출연자들은 서로의 직업을 공개했다.
송다혜가 걸그룹 베스티 출신인 연예인이라는 자신의 직업을 공개하기 전에 서동진은 "(송다혜의 직업에 대해) 나는 100% 안다. 이 말만 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송다혜는) 정말 힘든 순간에 '한 줄기 빛'처럼 느꼈다"라고 얘기했다.
송다혜와 서동진은 오랜 기간 만나다 헤어진 사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12월부터 사귀기 시작해 2023년 6월까지 약 13년 동안 교제했다. 물론 중간에 짧게 헤어진 적도 있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환승연애' 시리즈 사상 최장기간 만난 커플이었다.
서동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다혜가 (아이돌이란) 직업을 공개했을 때 (많이 유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출연자는 모를 수 있다"라며 "다혜가 민망할 수도 있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송다혜의 직업이 존중받기를 바랐다며 자신이 먼저 선수 쳐서 말했다고 강조했다.
송다혜는 출연자들에게 자신이 아이돌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서동진이 말한 이야기는) 군대 때를 말한 것 같다"라고 웃음을 보였다. 서동진은 "(송다혜가) 당시에 굉장히 핫했던 군통령이다"라고 부연했다.
출연자들은 송다혜의 직업을 알고 "너무 신기하다", "베스티 다혜라고 하니까 들어본 느낌이 있다", "완전 들어봤다", "유명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패널 쌈디는 "서동진이 저렇게 얘기해줘서 분위기가 뜨거워졌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서동진 덕분에 송다혜의 직업이 좋은 분위기로 공개됐다.
티빙 '환승연애' 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다혜는 지난 2017년 소속사와 진로에 대해 오랜시간 논의했고, 원만하게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하며 베스티를 탈퇴한 바 있다. 연애 기간과 걸그룹 활동시기가 겹치는 것으로 보아 그는 서동진을 몰래 만난 것으로 보인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티빙 '환승연애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자들 생일파티 어떻게 하나 봤더니...정말 부럽네요
- "식물과 함께"...어메이징한 성적 취향 공개한 유명 男가수
- 시상식서 당당히 '스포츠 경기' 보는 男스타 (+사진)
- 나체로 집 문 밖 '배달 음식' 가져왔다는 女스타..."빠르게 움직이면 돼"
- 딱 '5분' 출연하고 '10억' 받은 女배우...거품일까 실력일까
- "차에 깔린 소녀 구출한 할아버지, 얼굴 보니 유명한 '배우'였네요"
- 아역 출신 女배우, '암4기' 투병 중...'장례식' 계획도 밝혔다
- 평범 회사원과 결혼했다는 아나운서...회사가 아버지 거였다 (※놀라움 주의)
- 충격적 연예계 접대 문화...'성행위 파티' 전담 수행인도 있었다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