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조정석x신세경...이번 주 공개 드라마 라인업 간략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 공개 드라마들에 대해 간략히 알아본다.
디즈니+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을 지난 17일 공개했다.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선산'을 오늘 오후 5시에 공개한다.
tvN이 새 주말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오는 21일 오후 9시 20분 1-2화 특별 편성으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넷플릭스 선산
21일 tvN 세작, 매혹된 자들
(MHN스포츠 백명호 인턴 기자) 이번 주 공개 드라마들에 대해 간략히 알아본다.
킬러들의 쇼핑몰(디즈니+)
디즈니+가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을 지난 17일 공개했다. 이 작품은
삼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김혜준)의 생존기를 다룬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쇼핑몰 운영자이자 삼촌 정진만을 연기한 이동욱은 제작발표회에서 '그동안 했던 액션이 날아다니는 등의 판타지 액션이었다면 이번에는 총기, 단검 위주의 현실적 액션'이라며 굉장히 새로웠다고 밝혔다.
선산(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선산'을 오늘 오후 5시에 공개한다. 이 작품은 존재조차 잊고 지내던 작은 아버지의 죽음 후 상속받은 선산을 둘러싼 불길한 사건들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부산행' 듀오 연상호 감독과 민홍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두 감독은 "'범인은 누구일까'에 포커스를 맞추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는 관람 포인트를 전했다.
'선산'은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민홍남 감독은 이를 "인간의 근간이 되고, 모두가 곁에 두고 있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로 표현한다. 각 캐릭터에게 가족사를 부여해 누구에게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세작, 매혹된 자들(tvN)
tvN이 새 주말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오는 21일 오후 9시 20분 1-2화 특별 편성으로 공개한다. 이 작품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비천한 마음을 가진 임금 이인(조정석)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 강희수(신세경)가 벌이는 참혹하고도 매혹적인 운명을 그린 픽션 멜로 사극이다.
배우 인생 처음으로 임금 역할을 맡은 조정석은 제작발표회에서 '이전 작품에서는 헐벗고 나오며 천한 신분을 연기했었는데 임금 연기를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기억에 남을 작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작중 강희수를 연기한 신세경과의 멜로 호흡을 '10점 만점에 11점'이라고 평가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성 공갈 협박→류현진에게도 3억원, '임혜동 논란' 어쩌다 여기까지? - MHN스포츠 / 엔터테인
- [강원2024] 차세대? 이미 '韓 피겨 간판'...'포스트 김연아' 신지아를 주목하라 - MHN스포츠 / 엔터테
- 아이유, 사랑도 비주얼도 핑크빛...'러블리 깔맞춤 공항패션'[Ms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조정민 '치마 지퍼 올려준 신동엽 감사...린에 팬심 있었다'[인터뷰①]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조여정, 박하선, 덱스, 고규필...대세 배우들, '타로'로 모였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여자친구, 데뷔 9주년에도 변함없다...10주년에는 '큰 거' 올까?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