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독점공급 내구레이스 ‘24시 시리즈’ UAE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내구 레이스 '24시 시리즈'의 2024시즌 개막전이 아랍에미리트(UAE) 수도 아부다비에서 오는 20∼21일(현지시간)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24시 시리즈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최적화된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해왔다.
2024시즌 24시 시리즈는 UAE 개막전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벨기에, 포르투갈, 스페인 등 5개국에서 총 7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내구 레이스 ‘24시 시리즈’의 2024시즌 개막전이 아랍에미리트(UAE) 수도 아부다비에서 오는 20∼21일(현지시간)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레이싱 타이어를 탑재한 포르쉐 991, 람보르기니 우라칸, BMW M4 GT3 등 글로벌 프리미엄 슈퍼카들이 서킷을 달리며 타이어의 내구성과 접지력, 핸들링 성능을 입증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2024시즌 24시 시리즈는 UAE 개막전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벨기에, 포르투갈, 스페인 등 5개국에서 총 7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간 사전청약 ‘우미린’ 사업 전면취소…"당첨자들 날벼락"
- 유명 래퍼 마약 자수…경찰, 사건 경위 조사 중
- 사표 쓴 이재명 사건 판사 "총선 전 선고 힘들다"
- 매일 병원가는 과다 이용자 진료비 90% 본인부담
- "엄마 죽는 거 봤는데 왜 어른들은"...사형 원한 살인범, 감형 이유
- 일베에 "강남역서 엽총파티" 30대 '무죄'...불법촬영은 집유
- "내 사랑 옥경이 병원에"… 태진아, 치매 투병 아내와 근황
- 영탁이 모델료 150억 요구” 주장한 ‘막걸리 업체’ 대표, 결국 ‘징역형’
- 리버풀 살라, 이집트 대표로 나선 네이션스컵서 햄스트링 부상
- “집 안보고 계약했어요” 부동산 한파 속 ‘동탄’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