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view] 4연승과 7연패 탈출한 한국가스공사, 맥스웰-차바위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가스공사가 KT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4연승과 함께 KT전 7연패에서 벗어났다.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18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수원 KT와의 맞대결에서 80-69로 승리를 거뒀다.
3점슛 2개를 포함해 13점 6어시스트로 활약한 차바위는 "올스타 휴식기 이전 3연승을 이어가고 싶었다. 선수단이 감독님께서 주문한 약속을 잘 지켜서 승리를 할 수 있었다"며 4연승에 대한 만족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대구/배소연 인터넷기자] 한국가스공사가 KT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4연승과 함께 KT전 7연패에서 벗어났다.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18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수원 KT와의 맞대결에서 80-69로 승리를 거뒀다. 올스타 휴식기 이후 첫 경기를 가진 가스공사는 이날 승리로 4연승과 함께 고양 소노와 공동 7위에 올랐다.
14점 5리바운드를 기록한 듀반 맥스웰은 “중요한 승리였다. 올스타 휴식기 이후 올바른 방향으로 팀 목표를 향해 가고 있는 것 같다”며 승리 소감을 남겼다.
2라운드까지 단 3승만을 거두었던 가스공사는 3라운드부터 차곡차곡 승리를 쌓고 있다. 맥스웰은 “코트 안에서 뿐만 아니라 벤치나 라커룸에서도 팀원끼리 한 팀이 되겠다는 의지가 있다”고 시즌 후반 성적 상승의 비결을 이야기했다.
3점슛 2개를 포함해 13점 6어시스트로 활약한 차바위는 “올스타 휴식기 이전 3연승을 이어가고 싶었다. 선수단이 감독님께서 주문한 약속을 잘 지켜서 승리를 할 수 있었다”며 4연승에 대한 만족을 드러냈다.
KT를 상대로 7연패 탈출에 성공한 가스공사는 20일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가스공사는 현대모비스전 9연패중이다.
차바위는 “농구영신 때도 이기고 싶었는데 졌다. 지금 선수단 분위기가 좋아서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4연승 가스공사는 20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현대모비스를 상대로 5연승과 함께 맞대결 9연패 탈출을 노린다.
#영상_ 배소연 인터넷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