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활동 중단 끝 '런닝맨' 복귀...수라상으로 환영하는 멤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지석진이 드디어 컴백한다.
21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지석진 왕을 위한 '수라상 차리기 대작전'이 공개된다.
이날은 '내가 만족할 상인가?' 편으로 '입 짧은 지석삼왕' 지석진을 위한 수라상을 완성해야 하는 레이스를 펼쳤다.
'입 짧은 지석삼왕' 지석진을 만족시킬 수라상을 완성할 팀의 정체는 21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런닝맨' 지석진이 드디어 컴백한다.
21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지석진 왕을 위한 '수라상 차리기 대작전'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조선시대에서 타임슬립 한 리얼한 상황극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저 여유 있어요"라며 스낵과 커피를 즐기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거지유', 양세찬은 깡깡이 탈출을 꿈꾸는 엘리트 '양세자'로 변해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김종국은 '여장의 대가' 답게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김후궁'으로 나타났고 이를 본 멤버들은 "중전마마야, 뭐야?"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 '섭외 0순위'를 앞 다투는 김동현, 홍진호와 런닝맨 첫 출연인 조나단도 출격해 상황극의 재미를 더했다. 김동현은 산적 같은 비주얼의 '봉노비', 홍진호는 긴 머리 가발을 더해 '제2의 장혁'을 꿈꾸는 '추노꾼'으로 분해 웃음을 선사했다. 막내 조나단은 완벽한 피지컬을 갖춘 성균관 유생으로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장악했다.
이날은 '내가 만족할 상인가?' 편으로 '입 짧은 지석삼왕' 지석진을 위한 수라상을 완성해야 하는 레이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조선시대 말로 되어있는 음식들을 찾기 위해 시장 투어에 나섰다. 또한 해당 음식을 구매하기 위해 신분별로 주어진 엽전을 각출해야 했는데 서로의 신경전이 오가다 결국 "협잡꾼만 가득하다", "믿을 수가 없다"라며 분란으로 번졌다.
'입 짧은 지석삼왕' 지석진을 만족시킬 수라상을 완성할 팀의 정체는 21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전혜진 하세요”..故이선균 사망 22일만 소속사 전한 아내 근황
- “내사랑 입원해 있네요”. 태진아 아내와 같은 환자복 입어
- “더럽고 위험”..학생을 인간 도마로 쓰게 한 中요리학교 논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