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울시 “잠실주경기장 대체 사용, 확정 아닌 논의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실주경기장을 잠실야구장을 대신해 대체 사용하는 방안은 현재 논의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19일 한 매체는 '돔구장 지을 때까지 잠실주경기장을 야구장으로 쓴다'고 보도했으나, 서울시는 해명 자료를 내고 '확정된 사실이 아니다. 대체구장 관련 사항은 야구계와의 통합협의체를 통해 논의 중이며,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 확정된 사실은 없다'라고 설명했다.
서울시는 지난해 9월 잠실야구장을 돔구장으로 바꾸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잠실주경기장을 잠실야구장을 대신해 대체 사용하는 방안은 현재 논의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19일 한 매체는 ‘돔구장 지을 때까지 잠실주경기장을 야구장으로 쓴다’고 보도했으나, 서울시는 해명 자료를 내고 ‘확정된 사실이 아니다. 대체구장 관련 사항은 야구계와의 통합협의체를 통해 논의 중이며,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 확정된 사실은 없다’라고 설명했다.
서울시는 지난해 9월 잠실야구장을 돔구장으로 바꾸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잠실구장을 홈구장으로 쓰는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가 난감해졌다. 공사 기간 동안 어느 구장을 쓸지 논의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현재 한국야구위원회(KBO), 두산, LG 구단과 서울시는 여러 방안을 놓고 논의하고 있다. 잠실주경기장도 그 중 하나다. 협의체는 오는 25일 열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클린스만호 ‘초비상’…GK 김승규 ‘십자인대 파열’→조기 귀국 예정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현아의 새로운 연인, 용준형이었다. 2009년 데뷔, 큐브서 한솥밥→동료에서 연인으로
- “티켓값만 얼마야?” 황재균♥지연 NBA, NFL 직관 버킷리스트 이뤘다. 찐 플렉스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마약했다” 30대 유명 래퍼 경찰에 자수
- 한예슬, 럭셔리 하우스에 어쩌나 “주변 공사로 일주일 넘게 전화와 문자 불가”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