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치킨으로 신선한 요리법 소개하는 ‘꿀맛팁’ 콘텐츠 선보여
최병태 기자 2024. 1. 19. 15:49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다양한 메뉴를 활용한 신선한 요리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60계치킨은 최근 짧은 숏폼의 영상의 인기와 맞물려 치킨을 활용한 상상하지 못 할 신선한 요리법을 선보이고 있다. 탕후루를 치킨을 활용하여 만들거나, 추석에 치킨으로 송편을 만들고, 설에는 치킨으로 떡국을 끓이는 등 다양한 시도를 보여 준다.
특히 꿀맛팁 영상은 치킨과 꿀조합인 우리 주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면서 쉽고 재미 있는 요리를 지향한다.
해당 영상들은 2023년 기준 누적 조회수 100만 뷰를 앞두고 있으며, 콘텐츠당 500건 내외의 댓글이 달리는 등 콘텐츠가 업로드 될 때마다 인기가 늘어나는 추세다.
60계 치킨 관계자는 “요리를 잘 하지는 않지만 치킨을 어떻게 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항상 하면서 ‘꿀맛팁’ 콘텐츠를 제작 하고 있다”며 “앞으로 진행 될 하하핫치킨 삼각김밥, 치킨찹쌀떡 등의 콘텐츠를 기대해달라. 또한 ‘꿀맛팁’ 업로드 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60계치킨의 꿀맛팁 숏츠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3시에 60계 치킨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무료 공영주차장 알박기 차량에 ‘이것’ 했더니 사라졌다
- ‘블랙리스트’ 조윤선 서울시향 이사 위촉에 문화예술계 등 반발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미납 과태료 전국 1위는 ‘속도위반 2만번’…16억원 안 내고 ‘씽씽’
- 고작 10만원 때문에…운전자 살해 후 차량 불태우고 달아난 40대
- 평화의 소녀상 모욕한 미국 유튜버, 편의점 난동 부려 검찰 송치
- “내가 죽으면 보험금을 XX에게”···보험금청구권 신탁 내일부터 시행
- 경북 구미서 전 여친 살해한 30대…경찰 “신상공개 검토”
- 가톨릭대 교수들 “윤 대통령, 직 수행할 자격 없어” 시국선언
- 김종인 “윤 대통령, 국정감각 전혀 없어” 혹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