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캐릭터 ‘도구리’ 뮤직비디오 공개…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19일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막내들을 응원하는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MV) '막내의 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막내의 꿈'은 서툰 막내 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뮤직비디오다.
'막내의 꿈'은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됐다.
도구리 생일과 MV 공개를 기념하는 신규 MD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막내의 꿈’은 서툰 막내 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뮤직비디오다. 소년만화 콘셉트의 록 장르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이 특징이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리코’와 인기 애니송 가수 ‘TULA’가 제작에 참여했다. ‘막내의 꿈’은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됐다. 국내외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도구리 생일카페’ 콘셉트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니 팝업스토어는 성동구 성수일로 56 ‘성수 무브모브’와 마포구 독막로 27 ‘합정 브라운시티 로스팅랩’에서 1월 18일부터 28일까지 약 11일간 진행된다.
‘도구리 생일카페’에서 한정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하는 방문객들은 도구리 전용 컵홀더와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도구리 생일과 MV 공개를 기념하는 신규 MD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월 19일부터 사전 판매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24시리즈를 활용해 ‘도구리 모의고사 풀기’, ‘생일 축하 엽서 보내기’ 등의 갤럭시 AI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리 비우니 5만 원짜리 요리해 먹는 알바생”…CCTV 본 사장은 ‘황당’ [e글e글]
- 김경율 “내가 한동훈에 ‘마포을 비었다’ 잘못된 정보 줘…김성동에 죄송”
- 신발 벗어 직원 ‘풀스윙’한 축협 조합장 “기억 안나”했지만 구속
- 밤중 사다리 타고 올라가 성폭행…“피해자 극심한 공포”
- “머릿속 하얘졌지만, 붙잡겠단 생각만” 투신하던 여성 구한 새내기 경찰관[따만사]
- “한국 군사력 세계 5위”…북한 군사력 순위는?
- 미래대연합 대변인 과거 ‘뺑소니’ 보도에…“인지하지 못한 접촉”
- 전혜진, 남편 故 이선균 떠나보낸 후 근황…“졸음 퇴치엔 전혜진 하세요”
- 갑자기 열린 車문에 넘어진 자전거 운전자, 버스에 깔려 숨져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黃, 수사관 기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