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 근황이 공개됐다.
같은 날 같은 훈련소에 입소해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수료식 전날 작성한 손편지를 통해 자신과 정국의 근황을 전했다.
한편 정국,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모든 멤버가 '군백기'(군대+공백기)를 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 근황이 공개됐다.
정국(본명 전정국) 친형 전정현 씨는 1월 19일 오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은 정국이 훈련소에서 신병 교육 훈련을 받으며 촬영한 것이다. 어둠 속에서도 잘생긴 이목구비가 눈길을 모은다.
정국은 지난해 12월 12일 경기도 연천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충실히 받은 후 1월 17일 수료식에 참석했다. 자대 배치를 받은 제5보병사단에서 육군 현역으로서 정식 복무를 이어간다.
정국은 수료식 당일인 17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단결"이라는 짧은 글로 안부를 전했다.
같은 날 같은 훈련소에 입소해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수료식 전날 작성한 손편지를 통해 자신과 정국의 근황을 전했다.
지민은 "한 달 조금 넘는 시간이 지나가고 있는데 길게 느껴질 때도 있고 옆에 정국이가 있다 보니 빠르게 지나갈 때도 있는 것 같아요"라며 "긴 시간이 아니었지만 여러분이 벌써부터 정말 많이 보고 싶습니다. 멤버들이랑은 공중전화 하면서 안부 물으며 지내고 있고 정국이도 열심히 군 생활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훈련 생활을 너무 잘해서 애들이 다 '역시 정국이 형'이라 해요. 붙어 있으면서 의지도 많이 하고 힘이 돼 주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정국,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모든 멤버가 '군백기'(군대+공백기)를 보내고 있다. 그룹 활동 재개 시점은 2025년 6월 이후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지난해 "당사와 멤버들은 대략 2025년 방탄소년단 완전체 활동의 재개를 희망하고 있지만 현시점 정확한 시기를 특정하기 어렵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정국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Seven'(세븐), 싱글 '3D'(쓰리디)에 이어 첫 솔로 앨범 'GOLDEN'(골든)으로 3연타 성공을 거두며 '글로벌 팝스타' 입지를 굳혔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하는 등 솔로 가수로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정국 형 계정)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정준영 몰카 받아본 용준형과 공개열애 시작…이던과 결별 1년여만[종합]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한지민, 폭풍성장 조카와 입술 뽀뽀 쪽‥이모 아니라 누나로 보겠네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