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亞 에미상' ATA 수상...기안84 대상 이어 겹경사 [공식]

이우주 2024. 1. 19.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시즌2로 아시아 최고 권위의 미디어 시상식인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그런 가운데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8회 방송에서는 완전체가 된 '마다가스카르 사 형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여정이 시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가 시즌2로 아시아 최고 권위의 미디어 시상식인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제 28회를 맞이하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sian Television Awards. ATA)는 1996년 설립된 아시아/태평양 지역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상으로, 아시아의 '에미상'으로 불리고 있다. 전 세계 6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59 여개의 카테고리의 다양한 부문의 작품을 심사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방송사 및 콘텐츠사가 참여한다.

여기서 '태계일주2'는 '베스트 제너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Best General Entertainment Programme)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을 휩쓸고 매주 전 시즌 포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역대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태계일주3'까지,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써 나갈지 기대가 모인다.

그런 가운데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8회 방송에서는 완전체가 된 '마다가스카르 사 형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여정이 시작된다.

'태계일주 시즌1'에서 남미 여정을 함께했던 기안84와 이시언의 달라진 케미가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남미의 추억을 떠오르게 만드는 시장의 풍경에 기안84는 옆에 선 이시언에게 "갑자기 과거로 돌아온 것 같아요"라며 남다른 소감을 전한다.

이시언은 '마다가스카르 선배'가 된 기안84의 모습에 깜짝 놀란다. 시장쇼핑 중 현지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기안84의 모습에 이시언은 "이제 정말 혼자 여행해도 문제 없겠구나"라며 흐뭇한 마음을 전한다.

또한 입맛부터 취향까지 닮은 큰 형 이시언과 막내 덱스의 깨알 케미도 웃음을 선사한다. 말하지 않아도 척척 서로의 취향을 파악하고 먼저 챙기는 두 사람은 즉흥 상황극에서도 환상 호흡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