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몬스타엑스 아이엠, 컨셉트 포토 공개 '아련한 감성'

김선우 기자 2024. 1. 19. 15: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성 장인의 출격이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리스너들의 겨울 감성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19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의 컨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컨셉트 포토 속 아이엠은 가라앉은 눈빛만으로 아련한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는가 하면, 기존 선보였던 강렬함과는 180도 다른 부드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한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코트와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색다른 필름 컷으로 깊은 감성까지 자랑하며 'Slowly'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Slowly'는 헤이즈가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두 사람만의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만큼,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역시 새롭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로 그만의 확고한 음악 색을 뽐냈던 아이엠. 발매와 더불어 첫 솔로 쇼케이스를 양일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린 그는 'RESFFECT FESTIVAL 2023(리스펙 페스티벌)', '2023 THE CRY ground(더 크라이 그라운드)', '2023 Someday Christmas(썸데이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무대를 빛내며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아이엠의 'Slowly'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